청년 무직자 모바일대출 비교 추천

반응형

소득이 없는 주부, 대학생, 청년, 취준생 등 무소득자분들은 대부업의 고금리 상품을 이용했어야 했는데요, 

소득이 없는 분돌도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  소액 생계비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정부지원 청년대출

 

 

햇살론 유스

이 상품은 청년(만 34세 이하)전용 상품으로 소득이 없어도 최대 1,2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최초 1회에 한해서만 부족한 생활자금을 지원하며 대출기간은 최장 15년(거치기간 8년)까지 인정됩니다.

 

 

신한은행 소액 새희망홀씨 

신한은행 포켓론은 서민지원금융 중 새희망홀씨 상품으로 저신용전용 상품으로 신용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. 3%~5% 확정금리로 5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24시간 모바일상품

 

 

 우리은행 비상금대출 

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연체중에도 가능한 상품으로 통신등급이 대출승인 기준이 됩니다. SK, KT, LG U+ 고객으로 통신등급에 문제가 없다면 신청자격에 충족됩니다.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입금과 출금에서 자유로우며 신청 후 5분 내에 입금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NH 모바일 바로대출 

모바일대출 중 가장 한도가 많은 상품으로 최대 1,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. NH캐피탈 지급보증을 받아야 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
 

 

청년 모바일대출 외에 근로자 채무통합상품이나 소상공인대출 및 주택담보대출, 차량담보대출이 궁굼하신 분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.

 

그 외에 정부지원 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