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차 중고차 담보대출 추가대출 상품안내

반응형

캐피탈보다 이자율이 낮은 1금융권에서 차량담보대출을 진행하는 편이 유리한데요 대출기간도 최장 10년으로 월불입금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. 담보대출 외에 추가대출 상품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신차 중고차 조건좋은 상품

 

 

⏩ 신한은행 MY CAR 대출 ⏪

이 상품은 신차뿐 아니라 중고차를 계약할 때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 은행방문없이 최대 10년까지 분할상환이 가능 국산차 외에도 수입차, 화물차 5톤 이하, 260CC 초과 이륜차, 캠핑카 개인택시도 대상차량에 포함이 됩니다.

 

또한 신한카드로 결제시 캐시백도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6,000만원까지 지원됩니다.

 

 

⏩ 현대캐피탈 중고차담보대출 ⏪

현대캐피탈은 중고차대출의 대표상품으로 국산차 외에도 수입차량까지 가능합니다.

최고 한도 1억원까지 지원하며 지점방문없이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간편상품입니다.

 

 

차량 추가대출 상품안내

 

 

⏩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오토론 ⏪

상상인저축은행 오토론은 타던 차량을 담보로 추가대출을 받고 싶을 때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.

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시세를 150%까지 인정해주므로 한도면에서 유리하며 최대 대출금은 8,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.

 

 

⏩ 웰컴캐피탈 하이브리드 대출  ⏪

하이브리드 대출은 신용대출 + 자동차 한도를 결합하여 대출한도를 크게 늘린 상품입니다.

연 7.9%부터 시작하는 낮은 금리상품으로 최대 대출기간을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어 월불입금을 많이 낮출 수 있는 상품입니다.

 


 

차량담보대출 외에 주택담보대출이나 근로자 채무통합상품, 소상공인대출 및 청년 모바일대출이 궁굼하신 분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.

 

 

그 외 정부지원 상품 안내